LGU+, 갤 노트20 사전 개통행사 ‘핑크 미 업’ 진행
상태바
LGU+, 갤 노트20 사전 개통행사 ‘핑크 미 업’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8.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노트20 사전 개통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노트20 사전 개통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LG유플러스는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종각직영점에서 ‘핑크 미 업(PINK ME UP!)’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명을 초청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미스틱 핑크 모델 사전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핑크 미 업’ 이벤트는 미스틱 핑크 모델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일상 속에서 촬영한 핑크색 사진을 ‘유플_핑크미업이벤트’ 해시태그를 달고 게시하는 방식으로 지난 6일 시작됐다. 노트20 중 LG유플러스의 전용 색상인 ‘미스틱 핑크’와 어울리는 사진을 올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이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핑크빛 일상’을 주제로 초청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을 들고 갤럭시노트20 미스틱 핑크 촬영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인스타그램에서 1500건이 넘는 좋아요를 받은 이현진씨는 1호 개통고객으로 선정됐다. 이씨를 비롯한 10명의 초청고객은 갤럭시노트20 미스틱 핑크 모델 1대씩을 선물로 받았다.

노트20은 미스틱 핑크를 비롯해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색상 모델이 LG유플러스를 통해 판매된다. 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중에서 색상을 고를 수 있다.

노트20은 △문서작업이 편리해진 ‘스마트 S펜&노트’ △후면 무광 처리로 지문으로부터 자유로운 ‘헤이즈 디자인’ △다가가지 않고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는 ‘초고화질 카메라’ △콘솔급 게임으로 여가시간이 즐거워지는 ‘파워 퍼포먼스’ △TV/PC와 무선 연결로 자유롭게 작업하는 ‘혁신적 연결성’ 등이 특징이다. 14일부터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들부터 개통된다. 일반 고객은 21일부터 구입 및 개통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