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토,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세레스토,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8.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인스타그램서 진행…제품 및 기프티콘 등 증정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가 반려견 진드기 예방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엘랑코동물약품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은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가 반려견 진드기 예방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레스토가 올해 진행하고 있는 ‘8개월 간의 안심 챌린지’ 캠페인 일환이다. 여름철을 맞아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산책 시 반려견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 목걸이 착용의 필요성을 알리고 체험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의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대 8개월 진드기 방지 목걸이 세레스토 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려견 하네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세레스토는 진드기, 벼룩 등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해 주는 목걸이형 진드기 예방 제품이다. 유효성분이 혈관이 아닌 피부지질층을 통해 필요한 양만큼 지속 분포돼 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서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해 준다. 최대 8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돼 안전하고 편리하며 동물병원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반려견이 진드기에 물릴 경우 매개성 질환 전파로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등의 질병에 감염될 수 있는데, 이로 인해 고열과 식욕감퇴, 무기력증, 림프절 비대와 체중감소, 관절 통증 현상 등의 증상을 일으키고 심할 경우 생명을 잃을 수 있어 물리기 전 예방이 중요하다. 

한국엘랑코동물약품 관계자는 “여름철 더욱 극성을 부리는 진드기는 반려견의 건강에 위협적이므로 물리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세레스토를 착용하면 안전한 산책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효과와 신뢰로 수의사들이 인정하는 진드기 예방 제품인 만큼 반려견을 사랑하는 많은 펫족들이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