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존, 토지보상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토지보상 투자 전문가 양성 과정
상태바
지존, 토지보상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토지보상 투자 전문가 양성 과정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8.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수기간 13~28일…모집인원 20명 선착순 마감
강의 주관 ‘지존토지보상지원센터’·교수진도 보강
토지보상 및 부동산개발정보 플랫폼 ‘지존’의 ‘토지보상을 말하다’ 세미나 전경. 사진=지존
토지보상 및 부동산개발정보 플랫폼 ‘지존’의 ‘토지보상을 말하다’ 세미나 전경. 사진=지존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토지보상 및 부동산개발정보 플랫폼 ‘지존’이 토지보상 투자 전문가를 양성하는 토지보상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12일 지존은 ‘제27기 토지보상아카데미’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교육내용은 △토지보상 절차 및 토지보상금 증액 노하우 △토지보상 평가 VS 경·공매 감정평가의 이해 △판례로 알아본 토지보상 증액방안 △내땅으로 무엇을 할까? △이것이 ‘토지보상 투자의 핵심’이다 △ 토지수용위원회의 보상금 증액방안 △ 토지보상 세금 및 절세 노하우 △토지소유자의 토지수용 대응방안 등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다음달 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서초구 교대역 인근 코지모임공간 강의실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13일부터 28일까지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지존 사이트 프리미엄회원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며 선착순 입금자 3명에게는 수강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존 관계자는 “지난 2월 26기를 끝으로 토지보상아카데미를 폐강했으나 수강 희망자들의 문의가 많아 강의 주관을 부설 ‘지존토지보상지원센터’로 변경하고 교수진도 보강해 재개강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