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x김소은x박건일x공찬,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x김소은x박건일x공찬,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 강미화 PD
  • 승인 2020.08.11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B1A4)와 이현주 PD가 오늘(11일) 오후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지현우는 자신의 트라우마에 갇힌 정신과 전문의 차강우 역, 김소은은 소설가를 꿈꾸지만 열심히 남의 글을 고쳐야만 먹고 살 수 있는 소솔가 지망생 이나은 역, 박건일은 항공사 스튜어드이자 나은의 남사친 강현진 역, 공찬은 비밀을 품은 VIP 전문 보디가드 정훈 역을 맡았습니다.

'상상고양이', '단짠오피스'의 이현주 PD가 연출을 맡아 2020년을 살아가는 2030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들려줄 예정입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8월 11일 밤 10시 50분 MBC 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