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공인중개사, ‘15분 짤강’ 무료 배포
상태바
휴넷 공인중개사, ‘15분 짤강’ 무료 배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8.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기간을 맞아 마무리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고 11일 밝혔다.

마무리 특강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1, 2차 전과목 족집게 특강(16시간)과 시험에 필요한 실전모의고사 해설강의(19시간)가 제공된다. 강의 교재와 모의고사 문제집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휴넷 회원가입 후 무료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이며, 오는 31일까지다.

휴넷의 공인중개사 교육 과정은 단기 합격에 특화돼 있다. 전체 과목들 중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구성했다. 타사 대비 4배 이상 공부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게 휴넷 측 설명이다.

휴넷은 공인중개사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권인 ‘올 라이프 패스’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과정은 수강 중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 기간에 상관없이 수강료 전액을 축하금으로 환급해준다. 올해와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정이 포함됐다. 오는 19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한편,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이달 19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고 있다. 시험은 10월 31일에 시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