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여의도점 오픈
상태바
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여의도점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8.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앳웍스 여의도점. 사진=SPC그룹 제공.
커피앳웍스 여의도점. 사진=SPC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에 새로운 매장 ‘여의도점’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여의도점은 한화손해보험빌딩 1층에 174㎡, 58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도심에서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콘셉트로 커피앳웍스의 전문 커퍼, 로스터, 바리스타들이 엄선한 원두로 만든 브루드 커피, 에스프레소 베이스커피, 콜드브루 커피 등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는 여의도점 매장 개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커피앳웍스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빈 크림라떼를 주문 시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패브릭 드링크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커피앳웍스의 특별한 커피를 선보이고자 여의도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페셜티 커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2014년 SPC그룹이 론칭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전 세계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커피 생두 중 상위 7%에 해당하는 최상급 생두만을 선별해 사용하여 다양한 추출방식으로 전문적인 커피를 제공한다. 현재 동부이촌동점·양재역점·센터원점 등 수도권 매장 6곳과 인천공항 내 매장 6곳 등 총 매장 12곳을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