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플라워' 앨범 제작 과정 공개…'안무 연습→M/V 코멘터리'
상태바
홍은기, '플라워' 앨범 제작 과정 공개…'안무 연습→M/V 코멘터리'
  • 강미화 PD
  • 승인 2020.08.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의 행복과 다른 사람의 행복까지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부른 노래"
가수 홍은기 신곡 'FLOWER' 뮤직비디오-커버 코멘터리, 안무 연습 비하인드 영상  갈무리.
가수 홍은기 신곡 'FLOWER' 뮤직비디오-커버 코멘터리, 안무 연습 비하인드 영상 갈무리.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최근 세 번째 싱글 'FLOWER'(플라워)로 각종 음악방송 활동 외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FLOWER'는 어려웠던 시간을 보내며 마주한 소중한 사람들의 사랑과 위로, 그리고 고마운 마음을 꽃으로 표현한 동화 같은 가사에 홍은기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특히 홍은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FLOWER' 안무 연습 비하인드부터 뮤직비디오와 커버 촬영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해 앨범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가감 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

안무 연습 비하인드 영상 속 홍은기는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자랑하거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선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대방출했다.

홍은기는 "저의 행복과 다른 사람의 행복까지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부른 노래"라고 'FLOWER'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건 물론, "앞으로 다양한 활동까지 많이많이 함께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컴백 소감도 전했다.

현재 홍은기는 'FLOWER'로 활발한 활동과 함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