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샘표와 ‘자취러들 밥 먹이기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다방, 샘표와 ‘자취러들 밥 먹이기 프로젝트’ 진행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8.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다방 이용자 누구나 이벤트 참여 가능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이 샘표와 함께 배고픈 자취생들을 위한 ‘자취러들 밥 먹이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방은 바쁜 일상과 ‘귀차니즘(만사를 귀찮게 여기는 게 일상화된 상태)’으로 인해 식사를 자주 거르는 자취생들이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10일부터 19일까지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밥도둑 5종 체험단’에 신청하는 이유를 간단히 적으면 지원이 완료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샘표 쓱쓱싹싹 밥도둑 시리즈 5종(땡초 장조림·버터 장조림·불닭볶음·고추장 고기볶음·고추장 멸치볶음)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샘표 쓱쓱싹싹 밥도둑 시리즈로 차린 밥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추가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다방은 미션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요리에센스 연두,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샘표 참기름 등 자취생들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샘표 자취 꾸러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다방 관계자는 “간편하면서 맛있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자취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방 이벤트에 참여하고 올 여름 영양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