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빈센조' 송중기x전여빈x옥택연, 세상 '독'한 美친자들이 온다!
상태바
tvN '빈센조' 송중기x전여빈x옥택연, 세상 '독'한 美친자들이 온다!
  • 강미화 PD
  • 승인 2020.08.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 냉혹한 전략가 마피아 콘실리에리…이탈리아에서 온 센 놈 '빈센조 까사노' 역
전여빈, '악마의 혀'와 '마녀의 집요함'을 장착한 독종 변호사 '홍차영' 역
옥택연, 홍차영의 제임스 본드가 되고픈 유학파 인턴 변호사 '장준우' 역
악당의 방식으로 '악'을 처단하는 다크 히어로들의 활약을 담은 블랙 코미디
tvN 새 드라마 '빈센조' 출연진_(왼쪽부터 순서대로) 배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사진 제공=하이스토리 디앤씨, 제이와이드컴퍼니, 피프티원케이.
tvN 새 드라마 '빈센조' 출연진_(왼쪽부터 순서대로) 배우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사진 제공=하이스토리 디앤씨, 제이와이드컴퍼니, 피프티원케이.

'빈센조'가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2021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tvN 새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 내 갈등으로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 마피아 콘실리에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악당은 악당의 방식으로 깨부순다' 기조 하에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활약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

'히트 메이커' 제작진의 의기투합도 흥미롭다. '왕이 된 남자', '돈꽃'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여기에 '열혈사제', '김과장', '굿닥터', '신의 퀴즈' 등 탄탄한 필력과 위트로 절대적 신뢰를 받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블랙 코미디 장르에서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해온 만큼 차원이 다른 '소셜 블랙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캐릭터의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할 배우들의 조합도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배우 송중기는 마피아의 냉혹한 전략가이자 변호사, 콘실리에리 '빈센조 까사노'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상대를 휘어잡는 탁월한 협상 능력과 카리스마를 탑재한 그는 달콤한 비주얼과 달리, 철저한 '복수주의자'다. 한국에 온 빈센조 까사노는 뿌리 깊은 빌런의 카르텔을 마주하고, 승소를 위해서라면 영혼까지 팔아넘기는 독종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과 얽히며 뜻하지 않게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매 작품 한계 없는 변신을 거듭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송중기는 또 한 번 '인생캐'(인생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빈틈없는 연기로 전무후무한 매력의 '빈센조 까사노'를 완성할 그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전여빈은 독종 변호사 '홍차영'으로 분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독설과 승부욕으로 중무장한 그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다. 선악(善惡)보단 유불리(有不利)가 우선인 홍차영은 이탈리아에서 온 '센 놈' 빈센조 까사노(송중기 분)를 만나 변화하는 인물. 캐릭터의 맛을 제대로 살리는 전여빈의 연기가 '홍차영'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어떤 캐릭터를 입어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옥택연은 홍차영의 '제임스 본드'가 되고 싶은 해외파 인턴 변호사 '장준우'로 변신한다. 천진난만한 미소를 장착한 상남자 비주얼에, 어딘지 모르게 엉뚱하고 허술한 성격이 종잡을 수 없는 인물이다. 사수인 홍차영을 무한 신뢰하고 따르는 그는 빈센조의 등장으로 숨겨 놨던 승부욕을 제대로 발동한다. 확실한 존재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옥택연의 새로운 모습이 기다려진다.

'빈센조' 제작진은 "'빈센조'는 악당의 방식으로 '악'을 처단하는 다크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그린 블랙 코미디다. 독창적인 소재, 다이내믹한 전개만큼이나 유니크한 캐릭터들의 시너지가 주요한 작품이다. 각 인물의 개성과 리얼리티를 극대화할 완벽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빈센조'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