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한층 전략적이고 역동적인 플레이 체험 선사”
상태바
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한층 전략적이고 역동적인 플레이 체험 선사”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08.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 배경부터 출시에 대한 기대감까지 다양한 이야기 담아, 실제 플레이 영상도 확인할 수 있어
컴투스는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컴투스는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핵심 특징이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히어로즈워’ 개발을 총괄한 김진호 컴투스 HERO스튜디오 PD와 한정훈 기획자가 직접 전하는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주목할 만한 점, 출시에 대한 기대감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아울러, 인터뷰 중간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실제 플레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돼 게임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터뷰 영상에서 김진호 PD는 “히어로즈워는 턴방식의 RPG가 가진 전략 수행 전투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황의 변화가 많이 일어날 수 있는 특별한 전투시스템을 포함한 게임”이라며 “플레이를 하게 되면 마치 액션 RPG와 같은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정훈 기획자는 “각각의 캐릭터들이 특색 있는 스킬을 가질 수 있도록 특히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해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재밌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3일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히어로즈워’는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 선물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에 마련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와이파이’,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