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4주차 특전 폭발적 인기…추가 입고 예고
상태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4주차 특전 폭발적 인기…추가 입고 예고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팝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팝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영화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가 개봉 4주차 특전으로 화제다.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는 개봉 후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연일 화제 속에 장기 상영 중이다. 관객들의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4, 5주차까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선물들을 마련했다.

오직 국내에서만 한정 제작한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의 굿즈는 역대급 퀄리티를 자랑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털 사이트의 영화 연관 검색어에 특전이 같이 뜨는 등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SNS에는 주차별 특전에 대한 이야기와 이를 획득한 후기글이 연일 도배되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4주차 관람 관객을 위해 준비한 B5 사이즈의 스페셜 색지가 배포 첫날에 빠르게 소진되었다.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금주 주말 메가박스 강남, 동대문, 홍대에 특전들이 추가 입고되어 다시 한 번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들 3개 극장과 더불어 메가박스 안산중앙, 인천논현, 부산대에서 상영된다.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주차별 굿즈의 대미를 장식할 5주차에는 차주 13일부터 19일까지 관람 관객에게는 작품의 원작자인 요네다 코우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직접 그리고 메시지를 적은 사인 엽서를 포함한 3종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 역시 온라인에 이미지가 공개되어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장 상영에 이어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The clouds gather'가 오는 8월 28일 일본에서 블루레이 및 DVD가 출시될 예정이고 영화만큼 큰 인기를 누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OST도 9월 2일 일본에서 발매 예정이다.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는 팬들이 원하는 극장 추가 상영, N차 인증 이벤트, 공식 유튜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또 다른 이벤트 역시 준비 중이다.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는 상처 입은 영혼의 보스와 묵묵히 그를 지키는 경호원 부하, 자꾸만 서로에게 끌리는 진심을 감춘 두 남자의 엇갈린 감정과 흔들리는 마음을 그린 러브 스토리이다. 스고이재팬 어워드 2016년 만화 부분 TOP5에 오른 원작을 바탕으로 '진격의 거인', '이누야시키'의 각본가가 스토리를 완성했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초특급 성우진이 총출동하고 음악까지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킨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