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교: 디텐션' 왕정x증경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열연
상태바
'반교: 디텐션' 왕정x증경화,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열연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정, 비밀을 간직한 소녀 팡루이신 역...제 22회 타이베이영화제 여우주연상
증경화, 지옥이 되어버린 학교에 같히 소년 웨이중팅 역 …영화 데뷔작
텅 빈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어드벤처 호러 영화 …8월 13일 개봉
영화 '반교: 디텐션' 포스터. 사진 제공=찬란/팝엔터테인먼트.
영화 '반교: 디텐션' 포스터. 사진 제공=찬란/팝엔터테인먼트.

어드벤처 호러 '반교: 디텐션'에서 빛나는 열연을 펼친 왕정과 증경화가 차세대 중화권 스타로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두운 밤,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가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반교: 디텐션'은 인기 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인 만큼, 두 주인공을 어떤 배우가 맡을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존 쉬 감독은 수백명의 배우들을 만나 봤다고 말하며, 배우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인 끝에 강렬한 에너지를 지닌 두 배우 왕정과 증경화를 발탁했다.

'반교: 디텐션'에서 비밀을 간직한 소녀 '팡루이신' 역을 맡은 왕정은 영화 '치정남자한'(2017)으로 데뷔해 이듬해 '아웃사이더'로 부모의 의지대로 살다 뜨거운 사랑을 만나는 '페이유엔' 역을 맡아 대만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TV와 영화를 오가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비밀스러운 내면 속 끓어오르는 감정을 가진 '팡루이신'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제22회 타이베이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이어 지옥이 되어버린 학교에 갇힌 소년 '웨이중팅'을 맡은 증경화는 '반교'가 영화 데뷔작이다. 경험이 전무했던 증경화는 도화지 같은 흡수력으로 열정이 넘치는 소년 웨이중팅 그 자체가 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반교: 디텐션' 스틸_팡루이신 역 왕정/ 웨이중팅 역 증경화. 사진 제공=찬란/팝엔터테인먼트.
영화 '반교: 디텐션' 스틸_팡루이신 역 왕정/ 웨이중팅 역 증경화. 사진 제공=찬란/팝엔터테인먼트.

최근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주동우,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러운 키스' 왕대륙 등 중화권 청춘 스타들이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이어 연기력과 비주얼 모두 갖춘 '반교: 디텐션'의 왕정, 증경화가 대한민국 관객들에게도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기 호러 게임의 실사 작품이자 대만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올여름 최고의 호러 화제작 '반교: 디텐션'은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