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마 정신줄’ 이진혁, '고퀄리티 쓰레기' 정신에 완벽 빙의
상태바
‘놓지마 정신줄’ 이진혁, '고퀄리티 쓰레기' 정신에 완벽 빙의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정신 역 이진혁. 사진 제공=TOP MEDIA.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정신 역 이진혁. 사진 제공=TOP MEDIA.

'놓지마 정신줄' 이진혁의 연기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에서 정신 역을 맡은 이진혁이 싱크로율 100%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정신과 앨리스(홍비라 분)의 잊지 못할 강렬한 첫 만남이 그려진 가운데 앙숙 케미를 보여주던 정신과 앨리스가 의외의 로맨스 기류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극중 정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은 원작 웹툰 '놓지마 정신줄' 정신과 100%의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열연, 새똥을 맞는 것은 물론 상의 탈의 등 모든 걸 내려놓고 거침없이 망가지는 이진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진혁은 잘생긴 외모에 마이웨이 성격으로 고쓰(고퀄리티 쓰레기)라는 별명을 가진 정신을 얄밉지만 귀여운 캐릭터로 완벽하게 소화, 앨리스를 위기에서 도와줄 때 등장하는 로맨스 눈빛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이후 '놓지마 정신줄'을 통해 두 번째 연기에 도전한 이진혁이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극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연기 도전에서 합격점을 받은 이진혁이 앞으로 '놓지마 정신줄’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놓지마 정신줄'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1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