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종합체육시설 조성 관련’ 주민설명회 8월 12일 개최
상태바
‘군포시 종합체육시설 조성 관련’ 주민설명회 8월 12일 개최
  • 송훈희 기자
  • 승인 2020.08.0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대동 18번지 일원(대야미 공공주택지구 인접)에 조성 예정
야구장·축구장 등 부곡·대야미 생활권 체육시설 확충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 신청 사전 인터넷 접수중

[매일일보 송훈희 기자] 군포시는 오는 8월 12일 오후 4시 군포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종합체육시설 조성 타당성조사 용역’에 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포시 종합체육시설 조성사업’은 대야미 공공주택지구 제척부지인 군포시 둔대동 18번지 일원에 야구장, 축구장, 다목적체육관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시는 부곡·대야미 생활권 내 부족한 체육시설을 확충하여 지역주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종합체육시설을 조성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당초 지난 2019년 2월에 완료된 ‘군포시 야구장 건립을 위한 입지타당성 조사 용역’에서 대야미 공공주택지구 인접지역이 최종사업 후보지로 선정된 후, 야구장 외에 축구장, 다목적체육관으로 확대된 종합체육시설 조성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적·환경적 타당성조사 용역이 실시중이다.

한대희시장과 시의원, 환경단체 및 체육단체 관계자, 일반 시민 등이 참석하는 이번 설명회는, 대야미 지구 종합체육시설 조성사업의 추진 배경 및 개요, 환경적 현황, 사업 추진 방향 등을 설명하고 주민들과의 질의·응답순으로 진행된다.

주민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해 사전 접수하고 있으며, 참석 신청은 군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