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전국 초등학생 대상 온라인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전국 초등학생 대상 온라인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8.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초등학생 대상으로 ‘제 38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푸르넷 공부방은 매년 2회 온라인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모의고사는 각 학년 1학기 교과 범위를 정리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초등 1~2학년은 국어, 수학,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4과목에 응시할 수 있으며 과목별 20문항을 풀 수 있다. 초등 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이 출제되며 과목별 30문항에 응시한다. 시험 시간은 과목별 40분으로, 학생들은 문제를 푼 뒤 온라인으로 답을 입력하고 최종 ‘채점하기’를 눌러 응시를 완료할 수 있다.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응시는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온라인으로 응시하면 된다. 푸르넷 공부방 회원, 푸르넷 학습지 구독 회원, 푸르넷 아이스쿨 정회원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성적은 26일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년 별 1등에게는 푸르넷 도서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