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8.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스 3 듀오’ 구매‧사용 시 캠핑족 취향 맞춤형 차량용 방향제 증정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올 여름, 가장 자유로운 일상으로 바꾸다’라는 주제로 약 한달 간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3 듀오’를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차량용 방향제 ‘디프로젝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의 취향에 맞춘 차량용 방향제다. 아이코스 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의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친구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으로 방향제를 증정한다. 

아이코스 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서 증기를 발생시켜 담배 연기나 재가 발생하지 않는다. 

백영재 필립모리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여름 휴가를 멀리 떠나지 못하고, 비대면을 지향하는 휴가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아이코스를 사용하거나 전환하려는 성인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과 별개로 한국필립모리스는 소비자들이 담배 냄새가 줄어든 자유로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코스 대여’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혹은 온라인 대여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대여 프로그램 참여자가 아이코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도 디프르젝트 차량용 방향제를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