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리뉴얼 론칭…“여행 상품 라인업 갖춰”
상태바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리뉴얼 론칭…“여행 상품 라인업 갖춰”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8.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편의점 등 123개 인기 브랜드 입점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서비스를 식음료까지 확장한 리뉴얼 서비스 ‘모바일티켓’을 선보였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서비스를 식음료까지 확장한 리뉴얼 서비스 ‘모바일티켓’을 선보였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여기어때는 액티비티 서비스를 식음료까지 확장한 리뉴얼 서비스 ‘모바일티켓’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앱 하나로 숙소와 여행지 주변의 먹거리, 즐길 거리까지 손쉽게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다.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액티비티 상품에 사용성 높은 식음료 쿠폰을 더했다. 유명 카페부터 편의점과 패스트푸드 전문점, 치킨과 피자를 포함한, 123개의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주요 상품군은 △카페 △편의점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이다. 전국 3만6000여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해 사용 접근성을 높였다.

모바일티켓은 고객이 결제 후 직접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카오톡과 SMS로 친구에게 선물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숙소 리뷰 작성 시 적립되는 여기어때 포인트로도 구매가 가능해, 알뜰한 포인트 소비를 지원한다.

오는 17일까지 여기어때는 모바일티켓 런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티켓 20% 할인권을 선물한다. 앱 내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기어때는 모바일티켓 카테고리를 출시하며 앱 하나로 숙박부터 먹거리, 놀거리까지 모든 여행 과정을 만족시키는 앱으로 발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 상품을 확보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