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 시즌2, 에이티즈 팔색조 매력…'카리스마→달달 남친짤'
상태바
'아이돌리그' 시즌2, 에이티즈 팔색조 매력…'카리스마→달달 남친짤'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TV 웹예능 '아이돌리그' 시즌2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TATV.
STATV 웹예능 '아이돌리그' 시즌2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TATV.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한다.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아이돌리그' 시즌2는 오는 6일 오후 5시 방송되며, U+ 아이돌Live 앱에서는 하루 이른 오늘(5일)부터 만날 수 있다.

비주얼, 보컬,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에이티즈는 팬들의 웃음까지 책임지는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신곡 '인셉션' 무대로 녹화장내를 들썩이게 한 에이티즈는 곧이어 애교 넘치는 자기 소개까지 완벽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멤버 성화는 "경남 진주에서 온 진주만큼 예쁜 남자"라고 본인을 소개했고, 여상은 "걸어다니는 조각상으로 유명하지만 실물은 상상 그 이상"이라며 낯간지러운 멘트와 함께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최산은 화려한 태권도 발차기로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다양한 외국어로 번역된 본인들의 노래 가사를 듣고 제목을 맞혀야 하는 '내 노래를 맞혀봐' 코너에서는 에이티즈의 '남친짤'도 만날 수 있다. 필리핀어 가사를 듣고 미궁에 빠진 에이티즈 멤버들이 힌트를 얻기 위해 팬들이 사전에 U+ 아이돌Live를 통해 선정한 미션인 '사랑의 영상 통화'에 도전한 것. 먼저 영상 통화에 나선 성화는 여자친구 역할인 종호의 앙탈에 달달한 목소리로 감미로운 노래까지 선보이며 팬심을 자극했다.

리더 홍중은 여자친구 역을 맡은 우영이 "최팀장 때문에 완전 짜증나. 누가 잘못한거냐"라고 하소연하자 "최팀장이 잘못했지~"라고 달래며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반면 "잘 자라"는 홍중의 말에 우영은 "왜 끊으려고 해?"라고 따져 물으며 ‘현실 여친’에 완벽 빙의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칼각'을 자랑하는 댄스부터 빵 터지는 애드립까지 에이티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아이돌리그' 시즌2는 8월 6일(내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시청 가능하다. STATV는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방송되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