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호텔·스파 M포인트로 결제하세요”
상태바
현대카드, “호텔·스파 M포인트로 결제하세요”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8.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호텔 100% M포인트로 결제가능
사진=현대카드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현대카드가 특급 호텔 멤버십과 스파 서비스 등 프리미엄 제휴처의 인기 상품을 100% M포인트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현대카드 M FLEX’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카드 사용처나 월 사용 액수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가 적립되고, 전국 5만7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우선 ‘현대카드 M FLEX’를 이용하면, 특급 호텔의 멤버십을 100%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신라 호텔의 멤버십 서비스인 ‘신라 에스(서울)’와 ‘블루 클럽(제주)’, ‘프리미엄 블루(제주)’를 M포인트 결제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다.

스파 서비스도 M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서울과 제주 신라 호텔에 위치한 ‘겔랑스파’와 서울 청담에 위치한 ‘달팡 인스티튜트’에서 스파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결제 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카셰어링 구독 서비스도 M포인트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자동차의 월 구독형 모빌리티 서비스인 ‘현대 셀렉션’의 레귤러 팩을 결제 시 최대 50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현대카드 M FLEX’는 10만 M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고,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