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선글라스 재고면세품 라이브 방송서 판매
상태바
신라면세점, 선글라스 재고면세품 라이브 방송서 판매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8.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 통해
신라면세점, 명품 선글라스 재고면세품 판매 안내 포스터. 사진= 호텔신라.
신라면세점, 명품 선글라스 재고면세품 판매 안내 포스터. 사진= 호텔신라.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신라면세점이 ‘라이브 방송’에서 명품 선글라스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6일 GUCCI, DIOR, TOM FORD 등 재고면세품인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를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라 전속 뷰티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며 인기 명품 선글라스를 구매할 수 있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선글라스 재고면세품 판매는 8월 6일 오후 7시부터 40분간 진행된다. 구매한 상품은 최대 2주 내 배송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선글라스 구매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선글라스 구매 팁과 함께 상황별 스타일링을 공유하고 다양한 얼굴형에 따른 선글라스 제품을 추천한다. 라이브 방송 기대평과 방송 당일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로 GUCCI 선글라스+파우치 세트, DIOR 썬캡 등을 추첨 증정한다.

또, 신라면세점은 라이브 방송 판매와 함께 오프화이트, 폴스미스, 제니스, 해밀턴, 톰포드 아이웨어, 로즈몽, 다니엘웰링턴을 포함한 12개 패션·잡화 브랜드의 면세 재고품도 판매한다. 8월 6일 2시부터 ‘신라트립’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