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A1·SL1 리미티드 에디션 구입하면 선물 쏜다
상태바
보이스캐디, A1·SL1 리미티드 에디션 구입하면 선물 쏜다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8.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이벤트 진행… 실리콘 밴드·풀 카본 우산 등 증정
보이스캐디, 여름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여름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보이스캐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에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엑스트라 밴트 증정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A1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실리콘 밴드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벤트 실리콘 밴드는 땀과 물에 강하고, 화이트 컬러로 보다 시원해보이는 여름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보이스캐디 A1은 국내 최초 아시아 특화 골프 워치로 한국을 포함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의 골프 코스(그린뷰&코스뷰)를 내장하고 있다. 야간 모드를 탑재해 라운드 내내 밝은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YOU ARE THE SPECIAL’ 이벤트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보이스캐디 SL1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풀카본 골프 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

보이스캐디 SL1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천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됐다. 또, 외부 LCD로 그린까지의 거리와 그린언듈레이션 확인이 가능해 핀이 잘 안보이는 야간에 유용하다.

증정되는 풀카본 골프 우산은 중봉과 살대 모두 카본으로 제작돼 최상급 내구성을 자랑하며, 약 230g의 무게로 골프 백에 넣어도 티 나지 않을 만큼 가볍다.

박태근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팀 부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골프를 즐기는 열혈 골퍼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국지형에 정확한 보이스캐디와 새로운 야간 라운드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