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여름 프로모션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진행
상태바
솔가비타민, 여름 프로모션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8.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여름철 건강관리 제품 8종 최대 50% 할인
한국솔가가 오는 31일까지 솔가몰에서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한국솔가는 오는 31일까지 솔가몰에서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찾아오면서 다양한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국솔가는 면역력·장 건강·생활 활력 등 여름철 놓치기 쉬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아연 50’ △특수 코팅 기법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고함량 비오틴으로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비오틴 5000’ 등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8월 한달간 솔가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모든 고객에게 6칸 알약 케이스를 증정한다. 솔가몰 공식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세인 한국솔가 마케팅팀 선임은 “폭염으로 인한 의욕 저하·긴 휴가철 등으로 인해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솔가비타민과 함께 올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