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친환경 제품 구매하면 ‘에코머니’ 5배 지급
상태바
BC카드, 친환경 제품 구매하면 ‘에코머니’ 5배 지급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8.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제공
사진=BC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BC카드는 오는 31일까지 BGF리테일,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친환경 소비를 진작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CU에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인증하는 친환경인증마크 3종(환경표지, 저탄소, 탄소발자국)이 표기된 상품을 BC그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머니 포인트를 기존 대비 5배 적립해준다. BC그린카드의 기본 적립 혜택(2~7%)을 우선 제공하고 9월 중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BC그린카드로 친환경인증 상품 구매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총 6명을 추첨해 △친환경인증 65인치 UHD TV(1명)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에코머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오는 5일까지 ‘포켓CU’ 앱에서 한정판 보냉백 ‘헬로 green bag’을 판매한다. ‘헬로 green bag’은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포장재로 제작되며, 판매대금은 전액 해피빈에 기부돼 환경취약계층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고객이 CU에서 BC그린카드로 결제할 때 ‘헬로 green bag’ 겉면에 표시된 바코드를 계산대에서 스캔하면 고객 부담 없이 100원씩 해피빈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