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시리즈 구독경제 혜택 대폭 강화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시리즈 구독경제 혜택 대폭 강화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8.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UNTACT’와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 2종의 비대면, 구독경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가장 인기가 많은 5개 업종의 할인율을 두 배로 높였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YES24 북클럽 등이 포함된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반려동물 업종에서 정기결제 시 기존의 두 배인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기결제 대상 가맹점은 기존 25개에서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렌드, 한솔교육, 윤선생 YES멤버스, 컬리패스, 핏펫박스 등 7개가 추가되어 총 32곳에서 폭넓은 자동납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간편결제 이용 고객을 위해 우리페이도 추가됐다. 우리페이를 더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PAYCO, 카카오페이 5대 간편결제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카드의정석 UNTACT’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자동이체 건수가 많은 고객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세트(3명), 피크닉 테이블 세트(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0명)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정기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받은 금액만큼 더블 할인(1회)이 제공되며, 반려동물 멤버십 ‘핏펫(FitPet)’에서 핏펫박스를 정기구독하면 결제 시 4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