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정승환, 힐링 버튼 등극… '공감+위로' 목소리
상태바
'비긴어게인' 정승환, 힐링 버튼 등극… '공감+위로' 목소리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방송 갈무리.
사진=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방송 갈무리.

'무공해 보컬' 정승환이 힐링 보이스로 한여름 밤의 낭만을 선물했다.

정승환은 지난 2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태연의 'Fine'(파인)과 칼럼 스콧의 'You Are The Reason'(유 아 더 리즌)무대를 완벽 소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정승환은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Fine' 무대에 이어 소향과의 애틋한 귀 호강 듀엣 무대로 다시 한번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정승환은 '비긴어게인'을 통해 매회 자신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낸 무대로 '힐링 버튼'으로 등극했다.

정승환만의 잔잔하지만 담백한 무공해 보컬은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네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여기에 저음과 고음을 아우르는 음역대로 발라드는 물론, 댄스곡과 팝송까지 완벽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또한, 정승환은 버스킹에서 소화하기 힘든 들국화의 '제발'부터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태양 '눈, 코, 입', 아델 'Rolling In The Deep'(롤링 인 더 딥) 등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부르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네 노래 내 노래가 특기"라는 평가를 받으며 '송스틸러'로 떠올랐다.

이와 함께 대선배 이소라를 비롯한 소향, 수현, 이하이 등과 다채로운 듀엣 무대를 통해 역대급 무대를 경신한 것은 물론, 이하이와 함께 한 '한숨' 듀엣 무대는 300만 뷰를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렇듯 정승환은 음 하나하나에 진정성을 담아 매 무대 진한 감동의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한계 없는 스펙트럼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정승환이 출연하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오는 9일 밤 11시 마지막 이야기만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