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MTV 파라곤’ 청약일정 돌입…3일 특별공급
상태바
‘시화 MTV 파라곤’ 청약일정 돌입…3일 특별공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8.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당 평균 분양가 1133만원
‘시화 MTV 파라곤’ 견본주택 내 청약 상담부스 모습.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시화 MTV 파라곤’ 견본주택 내 청약 상담부스 모습.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동양건설산업이 공급하는 ‘시화 MTV 파라곤’이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돌입한다.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에서도 손에 꼽히는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양건설산업은 이날 ‘시화 MTV 파라곤’의 특별공급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4일에는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12일에 발표되며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이 이뤄질 예정이다.

경기도 시흥시 시화지구 MTV 공동 1블록에 짓는 ‘시화 MTV 파라곤’은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656가구 규모로 전용 59㎡ 타입과 전용 84㎡형 2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1133만원이다.

‘시화 MTV 파라곤’이 들어서는 시화 MTV는 연구개발 및 유통 시설 외에도 상업과 주거 기능을 갖춘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고 있다. 일대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내 첫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 호재도 풍부하다. 인천~안산 구간의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광역교통여건이 개선된다. 또한 오이도연결선인 트램이 2025년 개통되면 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고, 오이도역에서 한양대에리카캠퍼스역까지 이어지는 총연장 16.2km의 스마트허브노선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형 호재도 많고 합리적인 분양가에 수도권 지역 신규 아파트를 분양받을 수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