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오늘(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 발매
상태바
강다니엘, 오늘(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20.08.0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먼 도미닉X제이미X염따X다운' 화려한 피처링 군단의 지원 사격
'여름의 시작과 끝'으로 강렬한 태양 에너지 선사... 타이틀곡 '깨워'
가수 강다니엘. 사진 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 사진 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를 발매한다.

 'MAGENTA'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뒤를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정의 첫 단추였던 전작 'CYAN'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MAGENTA’를 통해서는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 같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완성된 곡으로,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강다니엘 미니 앨범 '마젠타'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 사진 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미니 앨범 '마젠타'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 사진 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달 27일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Waves(웨이브스)를 비롯해, 대세 래퍼 염따의 통통 튀는 래핑이 가미된 경쾌한 레게 팝 곡 'Runaway'(런어웨이), 'Adulthood'(어덜트후드)로 한차례 합을 맞추었던 '다운'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Movie'(무비),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시작'과 '끝'을 맡은 'Flash'(플래시)와 '밤'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다니엘이 그리는 강렬한 에너지를 마젠타에 녹여냈다.

한편, 강다니엘은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