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예약 고객에 캐시백 제공
상태바
여기어때,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예약 고객에 캐시백 제공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8.0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여행 수요 확대에 다채로운 혜택 제공…여행 경비 부담 낮출 것”
여기어때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여기어때와 카카오뱅크가 국내여행객을 위한 ‘캐시백 혜택’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혜택 금액은 4000원이다. 4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다. 행사는 내년 1월 말까지 이어진다. 최대 10% 수준의 할인 행사로,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이 길고, 다른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또한 여기어때는 이달 한 달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행사 외에도 추가 결제 할인을 이어간다. 토스로 결제하는 고객은 이달 15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7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선물 받는다.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는 매일 밤 12시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총 800명을 선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올해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숙박 상품의 가격 혜택을 확대해 여행 경비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