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비2' 양우석 감독x유튜버 '거의없다' 스페셜 GV 개최
상태바
'강철비2' 양우석 감독x유튜버 '거의없다' 스페셜 GV 개최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서 개최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양우석 감독. 사진 제공=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양우석 감독. 사진 제공=와이웍스엔터테인먼트 / 롯데엔터테인먼트.

변신과 열정이 돋보이는 배우들의 열연, 흡입력 있는 스토리, 실감 나는 잠수함 액션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강철비2: 정상회담'의 양우석 감독과 인기 영화 유튜버 '거의없다'가 스페셜 GV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강철비2: 정상회담'는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오는 8월 6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되는 인기 영화 유튜버 '거의없다'와 양우석 감독의 스페셜 GV는 '강철비2: 정상회담'에 대한 이야기부터, 양우석 감독의 연출 포인트까지 어디서도 만나본 적 없던 다채로운 이야기를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특히, 영화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흥미로운 해석으로 27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 영화 유튜버인 '거의없다'가 어떤 새로운 시선으로 양우석 감독과 심도 있는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강철비2: 정상회담' 스페셜 GV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튜버 '거의없다'와 양우석 감독이 함께하는 '강철비2: 정상회담' 스페셜 GV는 롯데시네마 웹 및 모바일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시원한 잠수함 액션과 함께,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호연으로 실감 나게 그려낸 '강철비2: 정상회담'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