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The Other S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 성료…누적 접속자 15만 명
상태바
에릭남, 'The Other Side' 발매 기념 쇼케이스 성료…누적 접속자 15만 명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8위 진입… 글로벌 인기 입증
사진=가수 에릭남 유튜브 컴백 쇼케이스 영상 갈무리.
사진=가수 에릭남 유튜브 컴백 쇼케이스 영상 갈무리.

가수 에릭남이 새 앨범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릭남은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Othe Side'의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 'Eric Nam - LIVE from 'THE OTHER SIDE''(에릭남-라이브 프럼 '디 아더 사이드')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Trouble With You'(트러블 위드 유)로 쇼케이스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 에릭남은 지난해 5월 발표한 'Runaway'(런어웨이)로 단숨에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진 'Congratulations'(컨그래출레이션스)과 'You're Sexy I'm Sexy'(유어 섹시 아임 섹시)로는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후 에릭남은 'The Other Side'에 수록된 '잘 지내지'(How You Been)를 비롯한 'Love Die Young (러브 다이 영)(Korean Ver.)', 'Down For You'(다운 포 유)를 밴드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쇼케이스의 엔딩을 장식한 무대는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로 에릭남만의 청량한 여름 에너지를 가득 담은 퍼포먼스로 공연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에릭남의 컴백 쇼케이스는 접속자 15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에릭남은 한국어와 영어를 오가는 능숙한 진행 실력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홀로 70분을 가득 채웠다.

또한, 에릭남의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는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8위에 랭크된 데 이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7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에릭남은 오늘(3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Paradise'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