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우즈(조승연), 스페셜 스테이지서 'BUCK' 무대… '강렬+섹시 카리스마'
상태바
'엠카' 우즈(조승연), 스페셜 스테이지서 'BUCK' 무대… '강렬+섹시 카리스마'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1집'EQUAL' 수록곡 'BICK' 청춘을 이야기하는 힙합곡
래퍼 펀치넬로와 음악적 완성도 높인 무대 선사
7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에 출연해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 가수 우즈(조승연). 사진 제공=Mnet.
7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에 출연해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 가수 우즈(조승연). 사진 제공=Mnet.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였다.

우즈는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수록곡 'BUCK'(벅)(feat.펀치넬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우즈는 블랙 바탕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등장부터 강렬한 랩으로 시선을 모았고, 현란한 제스쳐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우즈는 무대를 자유롭게 노니며 세련된 랩을 구사했고, 래퍼 펀치넬로가 등장해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BUCK'은 장르를 넘나드는 올라운드 우즈가 청춘을 이야기하는 힙합곡으로 세련된 랩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번 앨범 'EQUAL'은 우즈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뿐 아니라 앨범 전반적인 디렉팅까지 참여하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개성 있는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며 한층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