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지현우, "내 성격 다큐 같아"…'예능은 두렵지만' 특집
상태바
'비스' 지현우, "내 성격 다큐 같아"…'예능은 두렵지만' 특집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1A4 공찬, 연애 관련 토크 중 깜짝 발언
지현우-김소은-박건일-공찬-김산호 출연
8월 4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방송
예능 '비디오스타' 출연진_(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지현우, 김소은, 공찬, 박건일, 김산호.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출연진_(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지현우, 김소은, 공찬, 박건일, 김산호.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주인공들이 '비디오스타'에 총 출동한다.

오는 8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예능은 두렵지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 김산호가 출연해 입담을 발산한다.

로맨스 장인으로 돌아온 배우 지현우는 "내 성격 다큐같아"라며 예능에 자신 없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지현우 예능인 만들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고. 개인기 특훈까지 받은 지현우가 예능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출연진 중 유일한 홍일점 배우 김소은은 다채로운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MC들과의 즉석 상황극, 개인기 등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을 가감 없이 보였다는 후문. 김소은은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에서 지현우와 로맨스 케미를 예고한 바 있다. '비디오스타'를 통해 두 사람의 케미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 초신성 멤버이자 배우 박건일은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에 혼자 출연한다. 박건일은 그룹 초신성의 고난이도 무대부터 절친 민호, 피오와의 에피소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B1A4 공찬도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드라마에서 업계 최고 경호원 역을 맡은 공찬은 역할을 위해 몸 만들기에 최선을 다했다고. 또한 연애 관련 토크를 하던 중 깜짝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출연진 중 유일한 기혼자 김산호는 사랑꾼 면모를 보이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같은 스토리에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데. 김산호의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1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

'연애는 귀찮지만..' 주역 배우들이 총 출동한 이번 '비디오스타' 방송은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