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 이승기-류이호, 넷플릭스 추천작 공개
상태바
'투게더' 이승기-류이호, 넷플릭스 추천작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의 훈훈한 동갑내기 스타 이승기와 류이호가 추천하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작품을 소개한다.

이승기 추천작 '인간수업'(왼), '올드 가이'. 사진 제공=넷플릭스.
이승기 추천작 '인간수업'(왼), '올드 가이'. 사진 제공=넷플릭스.

이승기의 넷플릭스 추천작 | '인간수업', '올드 가드'

이승기가 꼽은 넷플릭스 추천작은 '인간수업'과 '올드 가드'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우리 사회의 나쁜 현실에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동시에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등 괴물 신인들의 발견으로 2020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뽑혔다.

'올드 가드'는 오랜 시간을 거치며 세상의 어둠과 맞서온 불멸의 존재들이 세계를 수호하기 위해 또다시 힘을 합쳐 위기와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샤를리즈 테론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깊이 있는 연기는 물론 여성 히어로들의 파워풀한 시너지와 다양성까지 더해져 전 세계 시청자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류이호 추천작 '사이코지만 괜찮아'(왼),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진 제공=넷플릭스.
류이호 추천작 '사이코지만 괜찮아'(왼),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진 제공=넷플릭스.

류이호의 넷플릭스 추천작 | '사이코지만 괜찮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류이호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추천했다.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김수현, 서예지의 호연과 함께 따스한 위로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류이호를 매화 눈물 나게 했다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개성 강한 99학번 의대 동기 5인방으로 분해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생사의 기로에 서 있는 의사들의 희로애락과 고군분투를 그려낸다.

이승기-류이호 추천작 '투게더'. 사진 제공=넷플릭스.
이승기-류이호 추천작 '투게더'. 사진 제공=넷플릭스.

이승기 & 류이호의 넷플릭스 공통 추천작 | '투게더'

이승기와 류이호가 모두 추천한 마지막 작품은 바로 '투게더'다.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인도네시아, 태국, 네팔 등 마음이 시원해지는 풍경을 선사하는 여행지에서 현지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신개념 역조공 컨셉과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로 다양한 국가에서 '오늘의 TOP10 콘텐츠'에 안착해 그 인기를 증명했다.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전한 이승기는 "요즘 같은 시기에 '투게더'가 대리만족을 줄 수 있는 랜선 여행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고, 류이호 또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표하면서 "'투게더'로 우리가 경험했던 모든 종류의 어드벤쳐와 미션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여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