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DREAMPLUS’…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상태바
한화생명, ‘DREAMPLUS’…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3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사진=한화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한화생명은 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중 하나인 ‘2020 Red Dot Design Award’ 의 Brand & Communication Design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심사에서는 DREAMPLUS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키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DREAMPLUS의 브랜드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이높은 점수를 받았다.

선정작인 ‘DREAMPLUS 브랜드디자인’은 원을 모티프로 해 각 요소들이 연결되고 독립해 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했다.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철학을 가지고 있다.

한편 한화생명은 지난해 한화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인 LIFEPLUS 브랜드의 ‘Red Dot Design Award’과 ‘iF 디자인어워드’ 동시수상에 이어 올해 ‘Red Dot Design Award’에서 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이 수상하며,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