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그룹, 유튜브 통해 세계 유명인사 초청 건강 정보 제공
상태바
AIA그룹, 유튜브 통해 세계 유명인사 초청 건강 정보 제공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제공
사진=AIA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AIA그룹은 다음달 2일 우리나라를 포함한 아시아 13개 국가를 대상으로 그룹 역사상 최초로 버추얼(Virtual) 건강 이벤트인 ‘AIA 라이브(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AIA그룹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데이비드 베컴을 포함, 세계 각국의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정신적·신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우리나라에서는 개그맨 유세윤을 비롯해 정종철, 윤형빈, 가수 슬리피 등이 참여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균형있는 성장과 성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정종철과 윤형빈은 편식이 심한 아이들을 위한 맞춤 요리법을 공개하고, 유세윤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통한 정신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살펴본다. 슬리피는 게으른 습관을 이겨내고 실내 생활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AIA라이브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전 11시 20분부터 오후 6까지 유튜브 채널인 ‘AIA Healthy Living’을 통해 진행된다.

이 밖에 이벤트에 참여하는 국내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동반 1인 포함한 3박 4일 런던 여행 기회와 토트넘 홈경기 직관 및 주요선수 팬미팅의 특전이 주어진다. 이 밖에 당첨자들에게는 데이비드 베컴 사인볼, 토트넘 20/21시즌 유니폼, 유명 요리가의 버추얼 쿠킹 클래스 참가, 토트넘 코치들의 버추얼 퍼스널 트레이닝 참가 중 하나의 혜택이 주어진다.

AIA생명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다음 건강한 삶을 위한 나만의 팁을 입력하고 AIA 라이브 당일,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AIA Live 링크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