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 2' 우주소녀, MC 김재환 멘붕시킬 역대급 비글미 조합 등장
상태바
'싱스테이 2' 우주소녀, MC 김재환 멘붕시킬 역대급 비글미 조합 등장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록곡 '팬터마임'부터 소유 '어깨' 커버무대로 반전 매력 파티 예고
8월 3일 밤 9시 KT 시즌 생중계...17일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공개
토크쇼 '싱스테이2' 게스트 그룹 우주소녀. 사진 제공=라이프타임.
토크쇼 '싱스테이2' 게스트 그룹 우주소녀. 사진 제공=라이프타임.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에 첫 번째 걸그룹 게스트로 우주소녀(WJSN)가 출연한다. 

우주소녀 멤버들 중 역대급 비글미를 뽐내는 설아, 엑시, 수빈, 다원은 MC 김재환 인생에 가장 극한의 하루를 선사하겠다고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수록곡 '팬터마임'부터 소유의 '어깨' 커버무대로 귀호강 음색 파티를 선사할 계획. 

'싱스테이 2'는 오는 3일 밤 9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8월 17일 밤 8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우주소녀는 MC 김재환과 토크부터 음악까지 '환장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색다른 유닛 조합으로 '싱스테이 2'에 찾아온 우주소녀는 수록곡부터 커버무대, 어쿠스틱 애니메이션 주제가 등 다양한 무대로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

팀 내 미친 예능감의 소유자로 손꼽히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셀프 장기자랑 대회도 펼쳐져 MC 김재환과의 투닥 케미를 예고한다. '치명설아', '엑시섹시' 등 본인들이 직접 만들었다는 수식어를 증명하기 위한 반전매력을 아낌없이 뽐낼 계획이라고. 또, 우주소녀 멤버들은 MC 김재환에게 애교와 기타를 직접 배워보고 싶다고 전해 남다른 텐션으로 MC 김재환의 혼을 쏙 빼놓을 예정.

우주소녀와 MC 김재환의 환장의 케미가 기대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8월 3일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월 17일 밤 8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