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 참가자 모집
상태바
에이스손해보험,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 참가자 모집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제공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인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보험 산업의 핵심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첫 기수를 모집했고 올해가 2기째다.

모집 분야는 △ 기업보험 및 개인보험 인수 심사(언더라이팅) △ 손해사정 △ 상품개발 △ 계리 △ 재무 등으로 10명 내외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및 1,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다음달 9일까지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에이스손해보험 본사 인턴으로 근무하며 보험업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선진 기업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시에는 수료자 전원에게 향후 보험업 전문가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Chubb Innovation Fund)’ 장학금도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보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에게 양질의 실무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