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2019학년도 골프CEO과정 수료식’ 개최
상태바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2019학년도 골프CEO과정 수료식’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07.3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기 수강생 25명 수료 … 대학발전기금 2000만 원 전달
30일, 골프CEO과정 수료식 단체(사진제공=강원대)
30일, 골프CEO과정 수료식 단체(사진제공=강원대)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정재연)은 30일(목) 오후 2시 춘천캠퍼스 글로벌경영관 AMP컨퍼런스 홀에서 ‘2019학년도 골프CEO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지난 2월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연기됐었다.

이번 수료식에는 김헌영 총장과 정재연 경영대학장, 전재홍 골프CEO과정 총괄주임교수, 이필현 총동창회장 등 대학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골프CEO과정 제1기 25명이 수료 증서를 수여받았다.

발전기금 전달(사진제공=강원대)
발전기금 전달(사진제공=강원대)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강원대학교 총장상 ▲경영대학원장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각각 이루어졌으며, 골프CEO과정 제1기 수료생들이 모금한 대학발전기금 2000만 원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해 처음 개설된 골프 CEO과정은, 체계적인 골프 기술·이론을 배우기 원하는 CEO와 지역 인사들을 대상으로 스포츠(골프)와 인문학·법률·경영 등이 접목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리더들의 인적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운영됐다.

김헌영 총장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자기개발과 배움의 본보기를 보여준 것처럼 우리대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적극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대학 골프CEO과정이 지역 최고의 전문경영인을 길러내는 명품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