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 시즌2, TOO '데뷔 100일' 기념 백일 잔치
상태바
'아이돌리그' 시즌2, TOO '데뷔 100일' 기념 백일 잔치
  • 강미화 PD
  • 승인 2020.07.3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내기 아이돌 그룹의 '입덕 영업' 자기소개…엉뚱한 매력 대방출
7월 30일 오후 5시 STATV 방송
'아이돌리그 시즌2'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TATV.
'아이돌리그 시즌2'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TATV.

칼군무를 넘어 '킬군무'를 꿈꾸는 '데뷔 100일차'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를 방문한다.

방송 녹화일 기준 데뷔 98일차에 접어든 '아가 돌' TOO는 '아이돌 대선배' 니엘과 찬미와 함께 숨 막히는 대결을 펼치며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TOO가 출연하는 '아이돌리그' 시즌2는 오늘(30일 목요일) 오후 5시 STA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내기 아이돌 그룹 TOO는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무대로 프로그램의 포문을 열었다. 뜨거운 열기로 한껏 고조된 '아이돌리그'는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서 TOO의 '데뷔 100일' 기념 백일상을 준비했다.

특히 TOO만을 위한 '백일잡이 자기소개' 코너에서는 백일잡이 아이템으로 투게더(팬클럽 명)을 위한 자기소개로 팬 사랑을 과시한다고. 바늘 꽂이, 마패, 돈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멤버들의 엉뚱하고 유쾌한 소개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 글로벌 '입덕 영업' 방송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아이돌리그'의 다양한 코너에서도 TOO 멤버들의 '패기 넘치는 열정'이 돋보였다.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된 노래 가사를 듣고 제목을 맞히는 퀴즈 코너 '내 노래를 맞혀봐'에서 멤버 웅기는 "나 태국어 잘해요"라고 자신감을 내 비쳤다. 하지만 곧바로 "태국 3일 갔다 왔어요"라는 발언을 하며 '갑분싸' 상황을 당당하게 연출하기도 한다고.

신인답지 않은 실력, 카리스마, 털털함까지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그룹 TOO의 모습은 7월 30일 오후 5시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