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사이버 견본주택 31일 오픈
상태바
롯데건설,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사이버 견본주택 31일 오픈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7.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 첫 ‘롯데캐슬’ 아파트…특화설계에 인프라 돋보여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이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롯데건설은 오는 3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23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6개동, 전용면적 59~122㎡, 878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 59~101㎡, 48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59㎡ 141가구 △84㎡ 324가구 △101㎡ 17가구다.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는 자양동 내에서도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핵심입지에 들어선다. 특히 뚝섬한강공원, 아차산, 어린이대공원, 서울숲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지하철 2·7호선인 건대입구역과 7호선 뚝섬유원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강변북로, 영동대교, 청담대교, 올림픽대로 등의 도로를 통한 강남권 이동도 수월한 편이다.

아울러 광진구에 처음 선보이는 ‘롯데캐슬’ 아파트인 만큼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일부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배치했을 뿐더러 단지 외관에는 수려한 디자인을 뽐내는 ‘커튼월 룩’을 선보인다.

롯데캐슬만의 고급 커뮤니티센터인 ‘캐슬리안센터’도 들어선다. 여기에는 L라운지, L다이닝카페,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샤워실 등이 마련된다.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게스트룸, 코인 세탁실 등의 주민 편의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정주 여건이 우수하고,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장점에 분양 전부터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이 쏟아졌었다”면서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된 데다 광진구에서 처음 공급하는 롯데캐슬 단지로 상품 및 특화설계에 공을 들인 만큼 많은 분들이 청약에 나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