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하남지점’ 신규 오픈
상태바
하이모, ‘하남지점’ 신규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30일 ‘하남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남지점’은 하이모의 65번째 직영점이다. 8월에 개통하는 5호선 미사역 주변 상업시설인 미사역 큐브앤타워에 위치해 주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하이모 하남지점은 하이모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고객 개개인의 두상과 모발, 두피 상태에 따른 최적화된 1: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전국의 65개 직영점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하이모 컨비니언스 케어’를 통해 타 지역에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도 신규지점에서 동일하게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하는 하이모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신규 오픈하는 하남지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신규 고객에 한해 10일간 무료로 체험해 본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으며, 방문 상담하는 신규 고객이 상담 설문지를 작성하면 ‘후레쉬 스캘프 샴푸’ 한 개도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남지점이 곧 개통하게 되는 5호선 미사역 근처에 입지해 있어, 수도권 동남부 지역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며 “하이모만의 고도화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더욱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하이모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