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형 카니발 신차장기렌터카 사전예약 이벤트
상태바
롯데렌터카, 신형 카니발 신차장기렌터카 사전예약 이벤트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07.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는 ‘4세대 카니발’의 신차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렌터카는 ‘4세대 카니발’의 신차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롯데렌터카는 다음달 출시 예정인 ‘4세대 카니발’의 신차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4년 3세대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신형 카니발은 별도 조작 없이 자동으로 열리는 파워 슬라이딩 도어와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적용해 상품성을 크게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4세대 신형 카니발을 사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111만원 상당의 신차장멤버십 혜택에 첫 달 대여료 3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시일까지 실시되며, 계약 안내는 차량 출시 시점에 맞춰 별도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는 신차 장기렌터카의 매력에 온라인 다이렉트의 신속성과 편의성이란 장점을 더한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PC, 모바일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안에 완료 가능하다.

구범석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상무는 “카니발은 기아차에서 28일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하루만에 2만3000대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차종”이라며 “이번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혜택도 받고 합리적인 방식으로 카니발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