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한 달 만에 ‘여름 캠페인’ 유튜브 1200만뷰 돌파
상태바
여기어때, 한 달 만에 ‘여름 캠페인’ 유튜브 1200만뷰 돌파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7.3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미로운 노래·한적한 분위기·취향 중심 여행…‘요즘 여행’이란 호평 받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이 참여한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여기어때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이 참여한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여기어때는 취향 중심 여행, 힐링의 가치가 담긴 올여름 캠페인 ‘취향대로 머물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5편으로,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와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는 곳’,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와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마지막 곡은 안지영이 직접 작곡, 작사를 한 ‘여기어때요’를 폴킴과 함께 선보였다.

영상을 본 팬들은 음원 출시 요청과 전곡 모음집 제작 요구 등 댓글을 이어갔다. 실제 여기어때는 팬들의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광고가 아닌 음악 감상을 위한 콘텐츠만도 15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3500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을 찾아 떠나는 ‘힐링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과거와 달리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이 달라진 만큼 새로워진 여행의 메시지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여기어때를 통해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 떠나는 여행의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