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탁 볼보건설기계 부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상태바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부사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0.07.2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 사진=볼보그룹코리아 제공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 사진=볼보그룹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볼보건설기계그룹은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임재탁 부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의 메시지를 사회통합망 서비스(SNS)를 이용해 전세계로 확산시키려는 목적으로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기고 조기 종식시키자는 염원을 담았다.

임재탁 부사장은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동참했다. 이후 현대 커머셜 부문 대표 이병휘 전무, CBS FM 팝스 진행 DJ 가수 한동준, 전북대학교 교육학과 여영기 교수를 지목해 캠페인을 이어간다.

임재탁 부사장은 “의료진과 방역관계자,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 하나하나가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전사”라며 “일상에서의 위생 관리 및 생활수칙을 철저히 지켜 더 이상의 확산을 막고 조기 종식시키는데 볼보건설기계 구성원 모두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