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혜택 대폭 강화한 ‘ZERO 에디션2’ 출시
상태바
현대카드, 혜택 대폭 강화한 ‘ZERO 에디션2’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7.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현대카드는 지난 5월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현대카드ZERO 에디션2’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1년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ZERO’는 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시장을 최초로 개척한 카드다. 누적 회원 310만명 이상이 발급 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현대카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한정판 플레이트로 특별 제작했다. 카드 플레이트의 제작 사양도 프리미엄 카드 수준으로 격상시켰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으며, 블랙 플레이트는 국내 최고의 VVIP 카드인 ‘현대카드 the Black’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감성을 전달한다.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위트가 담긴 스티커 세트도 동봉되어 있다.

한정판 플레이트는 플레이트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현대카드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