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나만의 안전휴가’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양천구, ‘나만의 안전휴가’ SNS 이벤트 진행
  • 서형선 기자
  • 승인 2020.07.2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시즌 맞아 8월 한 달간 추진…인증사진 올리면 추첨
열린육아방 5곳 휴가 공간 제공, ‘홈캉스 안전 휴가 이벤트’도 진행
양천구가 ‘나만의 안전 휴가’ SNS 이벤트를 8월 한 달 간 추진한다. 포스터. 사진=양천구 제공
양천구가 ‘나만의 안전 휴가’ SNS 이벤트를 8월 한 달 간 추진한다. 포스터. 사진=양천구 제공

[매일일보 서형선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구민들이 여름휴가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나만의 안전 휴가’ SNS 이벤트를 8월 한 달 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양천구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구독 및 팔로우를 하고, 코로나19 생활수칙을 지키면서 나만의 안전 휴가를 보내는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기로 했다. 당첨자는 9월 4일 양천구 SNS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양천구는 영유아 가족들이 안전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코로나로 중단된 관내 5곳 열린육아방에 휴가 공간을 제공하는 ‘홈캉스! 안전휴가 이벤트’도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코로나19 이후 처음 맞는 여름은 여러 모로 전과 다른 양상으로 흘러가고 있다”며 “전국적으로 이동량이 많아지는 휴가철을 맞아 감염 우려가 커지는 만큼 방역 수칙을 준수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