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입은 오뚜기 ‘진라면’…“취식욕구 극대화”
상태바
새 옷 입은 오뚜기 ‘진라면’…“취식욕구 극대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진라면 리뉴얼 봉지. 사진=오뚜기 제공.
오뚜기 진라면 리뉴얼 봉지. 사진=오뚜기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오뚜기는 대표 라면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 고유의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오뚜기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국물이 ‘진’한 라면이라는 의미의 진라면은 진한 국물맛에 잘 퍼지지 않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 순한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진라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진라면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