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기기괴괴 성형수' 보도스틸 공개…네이버 웹툰 국내 최초 애니화
상태바
애니 '기기괴괴 성형수' 보도스틸 공개…네이버 웹툰 국내 최초 애니화
  • 강미화 PD
  • 승인 2020.07.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기기괴기 성형수' 스틸. 사진 제공=에스에스애니멘트/트리플픽쳐스.
애니메이션 영화 '기기괴기 성형수' 스틸. 사진 제공=에스에스애니멘트/트리플픽쳐스.

평점 9.9 네이버 레전드 웹툰 '기기괴괴'의 최강 에피소드 '기기괴괴-성형수'를 영화화한 '기기괴괴 성형수'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 100만 조회수를 넘기며 1020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기기괴괴 성형수'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

공개된 '기기괴괴 성형수'의 보도스틸은 외모 스트레스로 고통받은 예지가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의 존재를 알게 되고, '성형수'를 사용해 미인 설혜로 다시 태어난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로움을 느끼게 한다. 또한 '성형수'로 아름다워진 설혜가 자신의 모습을 한껏 과시하고 즐기는 모습과 '성형수'에 의존하고 부작용에 시달리는 모습까지 보여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어 안하무인 톱스타 미리, 외모도 마음도 찐미남 지훈, 성형수 전문 시술사와 예지의 부모님 모습까지 볼 수 있어 '성형수'와 예지를 둘러싼 인물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기기괴괴한 스토리를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이미 1020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지도를 가진 작품이다. 그 이유는 바로 영화의 원작이 바로 평점 9.9를 자랑하는 네이버 레전드 웹툰 오성대 작가의 '기기괴괴'의 최고 인기 에피소드 '기기괴괴-성형수'이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오성대 작가가 네이버 웹툰을 통해 '기기괴괴-뉴성형수' 연재를 시작해 다시 한번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인기와 화제를 모은 네이버 레전드 웹툰이 국내 최초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해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특히 '기기괴괴 성형수'는 6년의 제작 기간을 걸쳐 원작 팬들도 인정할 완성도를 자랑하며 애니메이션계의 칸영화제로 불리는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 초청에 이어 제26회 프랑스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초청, 제24회 캐나다 판타지아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 초청 그리고 지난 7월 9일 개막한 제24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초청되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1020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원작인 네이버 웹툰에 이어 스크린에서까지 흥행을 예고한 '기기괴괴 성형수'는 오는 8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