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웹예능 '슈주 리턴즈' 1억 20만 뷰 돌파
상태바
슈퍼주니어, 웹예능 '슈주 리턴즈' 1억 20만 뷰 돌파
  • 강미화 PD
  • 승인 2020.07.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 수, 금 낮 12시 V LIVE- 네이버TV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 웹예능 '슈퍼 리턴즈4'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M C&C STUDIO.
그룹 슈퍼주니어 웹예능 '슈퍼 리턴즈4'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M C&C STUDIO.

보이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웹예능 '슈주 리턴즈'가 시리즈 누적 조회수 1억 20만 뷰('슈주 리턴즈' VLIVE 채널 기준)를 돌파하며 슈퍼주니어의 슈퍼 파워를 입증했다.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슈주 리턴즈4'의 제작발표회에서 1억 뷰 돌파 공약을 예고했던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어떤 재밌는 공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이번 주 공개되는 '슈주 리턴즈4'에서는 럭셔리 '신동 하우스'의 집들이 선물 공개와 '집들이 먹방 코스'를 두고 펼치는 치열한 현장이 공개된다.

멤버들이 직접 인증샷까지 남기며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인 만큼 집주인 신동은 기대를 안고 선물들을 하나씩 개봉했다. 집주인의 취향을 완벽 저격한 센스 만점 선물부터 개봉과 동시에 패대기(?)를 당한 최악의 선물까지, 기상천외하고 다양한 선물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신동을 '언박싱 지옥'에 빠뜨린 선물이 등장하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 과연 선물을 준비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선물 증정 이후에는 집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먹방 게임이 진행된다. 중식부터 족발, 분식까지 다양한 집들이 먹방 코스가 마련된 가운데, 음식을 건 치열한 게임이 시작됐다. 첫 번째 게임은 '슈주 리턴즈4' 1회에서 반전의 연속으로 화제를 일으킨 '라이어 게임'. 멤버들이 공복에 극도로 예민해진 탓에 보다 더 독하고 더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과연 시민 vs 라이어의 치열한 심리전 끝에 첫 번째 집들이 음식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누적 조회수 1억 20만 뷰 돌파라는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웹예능계 레전드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이번 시즌 역시 '슈주 리턴즈4'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