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1인 가구 공략 강화
상태바
SK매직, 1인 가구 공략 강화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출시
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이 1인 가구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SK매직은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IHR-F100E‧FM10E)’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제작됐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려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개발됐다. 휴대가 가능하도록 콤팩트하게 디자인됐다. 

최대 출력은 2000W로 3구 레인지에 준한다. 조리온도는 다이얼 방식으로 조절 가능하며, 5단계 온도 설정 모드(120~200℃)가 적용됐다. 80℃ ‘보온’ 기능도 탑재됐다. 

이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라운딩형으로 디자인됐다. 사각 타입 대비 공간 효율성이 높아 좁은 주방은 물론 야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자동 꺼짐, 과열 방지 등 안전장치 기능이 채택됐다. 어린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조작 및 동작 방지를 위한 잠금장치가 장착됐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전기레인지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도 1위, 국내외 디자인상 석권 등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34년 주방가전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